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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교육을 다녀와서
  • 최일영
  • 2016-06-10
  • 조회 324
  • 대전 성모병원 CS교육을 다녀와서...

    잠시 배운 내용의 글을 올려 봅니다.

     

    병원CS...

    - 고객 가치 기준에서 병원을 찾는 고객이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 받아 이 병원에 오기를 참 잘했구나하는 마음이 들도록 하는 것을 말합니다.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병원 서비스는 본질적 서비스와 부가적 서비스로 나누며

    본질적 서비스는 진찰, 처치, 수술등 이며, 부가적 서비스로는 환자 편의시설, 신속한 진료 시스템, 환자 중심의 서비스 시스템, 그리고 신뢰감 & 친절한 직원이 되어야 된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고객 만족은 어떻게?

    최고의 진료와 CS(친절한 서비스)가 되어야 겠죠.

     

    마지막으로 10 - 10 10을 알려주셨는데요.

    고객 유지를 위해 10달러,

    고객을 잃는데 10,

    고객을 다시 얻는데 10년이 걸린다고 합니다.

     

    나 하나쯤이야 하는 생각은 버리시고,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는 개인의 마음가짐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이상 짧게 나마 글을 올려봤습니다. 더운 날씨에 수고들 하세요.


  • 추천2
    • 최덕열l  2016-06-14 16:12:55
    • 더운 날씨에도 어르신들의 치료를 위해 애써주시는 최주임님 고생이 많으십니다.
      교육 소감도 함께 나눠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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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맹상학l  2016-06-12 09:20:47
    • 최주임님이 바로 신뢰감이 가득하고 따뜻함이 가득한 사람이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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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일영l  2016-06-13 13:54:44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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