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 및 고충처리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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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천군립노인요양병원은 환자 및 보호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접수시기

  • 상시

접수방법

  • 방문 및 상담
  • 고객의 소리함(1층 로비, 2층 엘리베이터 옆, 3층 엘리베이터 옆)
  • 전화(950-1017), 팩스(953-8070), 홈페이지

처리절차

불만 및 고충처리

* 처리과정 중 부득이한 사유로 지연되거나 기한 내에 답변할 수 없는 경우 지연사유 및 처리 진행상황, 처리 예정기한 등을 전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글쓰기 선택후, 아래의 양식에 따라 적어주시면 서비스 개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반영하겠습니다.


  - 성명 :
- 연락처(선택사항) :
- 불만 및 고충/제안 내용 :
- 답변 요청 : □ 전화연락 □ 게시글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 요청 방법에 따라 연락드리겠습니다.
게시글은 비밀글로 작성되며, 담당자만 열람 가능합니다.
불만 및 고충 처리 운영 취지에 맞지 않는 내용이나, 확인되지 않은 비방 글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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